리베르타스

최가커피회관

폰스야누아 2023. 2. 14. 20:02

건대 최가커피회관:)
감성 뿜뿜 + 디테일 + 맛 만족도 A+
⠀⠀⠀
오늘 건대에 위치한 최가커피회관에서
미팅을 진행 했는데요. 정말 괜찮은
커피숍이네요 ^^
⠀⠀⠀
콜드브루를 병에 따로 주는 센스까지 ㅎㅎ
원하시는 농도로 타서 드시면 되요.

저처럼 커피 좋아하는 분들은
꼭 가보시길 추천 드리고 싶어요:)
⠀⠀⠀
건대커피 건대카페 건대카페추천 은 맞 후 해요

건강해지는맛
.
.
.
그 이름은 흑임자 :)

드립 고르는 재미

밈쥐야생일축하한드아~!!!! 열정 내사진뿐🙊 건대곱창 도도곱창 건대이쁜카페 디카페인있음

서울카페 건대입구역카페 최가커피 최가회관 커피맛집 케이크맛집 다크초코무스케이크 더치비엔나 허브티 블랙티 복숭아생크림케이크 지하카페 아지트 아이폰xsmax

사람은 많았지만 갬성은 챙길수있었다

최가커피회관
.
.
.

티라미수
밀크티
까페
까페☕️
핫플

먹팔


.
얼마만의 카페인지 :)
전에 가려다 못간 최가커피회관☕️
.
.
.
최가커피 최가회관 비엔나커피 더치커피 건대맛집 건대카페

유자파운드케잌에 유자소스가 추가되었습니다. 맛도 좋고 게다가 이쁘네요

내가무알콜로3차라니... 열불날개 오늘와인한잔
연무의여인들
파워블로거로변신한 울정으니도보고💕
그런데 애들아 왕언니 졸린다
ㅎㅎㅎㅎㅎ

최가커피 우연히 발견했는데 분위기 넘 좋다💕 더치커피 해주는 곳인데 맛도 있음! 1회 리필해주는 것도 넘 이쁘게 주셔서 감동적이다🥰 먹 최가회관

얼음구를 사게 만들었던
.
.
.
.
건대카페 건대카페추천 더치커피 라떼 커피 디저트이름생각안남 먹 카페

건대 최가커피회관

🎈아이스아메리카노 (6,500원)
원두 - 에티오피아 모카하라
🎈서울 광진구 능동로13길 30 지층
🎈평일 14:00 ~ 22:00
토요일 13:00 ~ 23:00
일요일 13:00 ~ 22:00

최가커피3호점 커피맛집 건대카페 원두맛집 초콜릿서비스 초콜릿엄청맛있음

최가커피 건대카페 화양동카페 카페투어 cafetour

건대 성수 커피 카페 맛집 초코 최가회관

연말파티 를 조촐하게..
.
.
연말파티 기념 예쁘게 만나자고 약속했것만,
나는 일단 월요병 에 출근도 겨우 했음..
과도한? 회식 으로 얼굴 트라블 작렬에..
옷은 아무거나 주워입고 출근 😅
.
1차 멕시칸음식점 ..🌮🍺🍻🍹
2차로 술 대신 찻집 ☕🍊
멕시칸음식도 너무 맛있었고,
(먹느라 사진은 없음)
.
걷기싫어 근거리로 찾아간 찻집이
음료도 맛있고, 분위기도 너무 좋았고,,
수다와 사진 삼매경에 빠져 마감시간 over 😁
.
.
신년파티 를 기약하며 byebye.
회사에 입사해서 같은 부서에서 일하던 그녀들이,
이젠 각자 다른 부서에서 일하고 있는중..
고난의 시절.. 언니, 동생으로 위안을 준 동료들..
이젠 각자 다른 부서에 몸담고 있지만,,
지나간 이야기로 힐링하며 또 위안이 된다..
.
.
감성타코 건대입구 건대입구역

건대카페 최가커피

'리베르타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교대이층집  (0) 2023.04.28
흐이  (0) 2023.04.25
러시아케익  (0) 2023.01.28
야마토텐동  (0) 2023.01.20
세림  (0) 2022.12.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