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크리투도

만년닭강정

폰스야누아 2023. 9. 26. 17:18

야구는 발야구밖에 모르는 야알못의
사직구장 롯데사직구장 체험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결론. 6:0으로 참패. 분위기 롸잌마치 초상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낮경기 금지.
저 2시경기 보고 온 몸 두피까지 다 탐🔥
불지옥이 있다면 여긴가 했어욥 모자 필쑤

🍯 닭강정 굳이 줄서서 안삼
만년닭강정 머 존맛이라해서 거의 줄 20분 서서 샀는데 굳이 불지옥에 지져지면서 까지는ㅋㅋㅋㅋㅋ🐔 맛은 있었움

ㅋㅋㅋ사실 떡볶이랑 빙수도 먹었는데
떡볶이 사서 돌아오는길에ㅋㅋㅋ5점 먹힘
마!!!!! 뭐하노!!!!! 미친나!!!!! 하는 그 뷴위기에서 좋다고 빙수찍을 용기?🥹 엄쪄

야구는 몰라도~ 응원가는 재밌거ㅋㅋ
(안타 안타~ 쌔리라 쌔리라~🎵)
부싼 쌍남자들 야유는 무서워도(마!!!!!!)~
맥주는 존맛이어따.이상.🍺🍺

롯데자이언트 사직구장맛집 부산야구 부산맛집 사직맛집 동래라거 먹 먹스타 먹팔 부산데이트 야구 부산먹스타 오늘뭐먹지 foodie 프로야구

옥포시장 닭강정 찐맛집!

옥포시장에 위치한 ‘만년닭강정’ 가자마자 놀랐는데.. 기름이 어마무시하게 깨끗함!!!! 후라이드 먹으면 느낌 뽝 오는데 품질 좋은 닭에 닭 냄새 안 나고 약간 쫀독한 식감이 직임.. 거기다 존좋 기름이라 고소함이 2만배..!

전체적으로 양념의 간이 세지 않고 보통 닭의 잡내를 덮으려 하거나 양념으로만 맛을 좌지우지하는 곳들이 많은데 닭 자체가 맛있고 후라이드에 소금만 찍먹 해봐도 공감이 될 것!! 그리고 좀더 자극적인 것을 원한다면 슈크림 소스로 그 부분을 채워준다는 점!!

또한 고추랑 마늘이 느끼함도 잡아주고 생각보다 매웠던 땡초였지만 오히려 다시 전환돼서 같이 곁들여 먹기 너무 좋아쑴.. 새우깡정은 생각보다 오동통해서 씹는 식감도 좋고 크기도 꽤 큼!! 그리고 깐쇼소스로 만든건데 흔히 아는 깐쇼새우의 맛이지만 가성비가 좋아 저렴하게 깐쇼새우를 먹을 수 있다는 점? 개죠앙!! 그리고 옥포 만년은 다른 곳과는 다르게 떡튀김도 들어있어서 증말 쥐긴당!!

-

🍗순살반반세트 23,000원
🍗통새우깡정 15,000원

📌 /
🏠경남 거제시 옥포로 216
⏰11:00 ~ 23:00
❌월요일 휴무

-

거제옥포맛집 거제옥포 닭강정맛집 거제도맛집 거제옥포시장

오랜만에 가족 행사 👨‍👩‍👧

야구 가족 재밌었다 일하자 출근 사직야구장 떡볶이 배불러

존맛 닭강정~‼️

반마리 클라쓰ㄷㄷ
양 겁나 많이 주심...🫶

💜만년닭강정 한옥마을직영점💜

✔️ 위치 : 전북 전주시 완산구 태조로 27

✔️ 영업시간 :
평일 👉 오전 11시 ~ 오후 9시
주말 👉 오전 10시 ~ 오후 10시

만년닭강정 전주 존맛닭강정 양겁나많음 먹팔 먹스타 먹해요 요즘은그냥치킨보다닭강정 전주한옥마을닭강정 포장배달 엄청빨리나옴 또먹고싶다 순살닭강정 야식메뉴추천 블로그도썼어요

너무너무 먹고 싶었던 하피볼 하피볼야쿨 아무리 찾아도 안보이던 걸 우연히 들린 편의점에서 찾아냈다!!!
하피볼만 마실수 없으니 닭강정 김치볶음밥 시켜서 먹어봤는데
히히 진짜 대존맛탱!!! 박나래하피볼 레시피 궁금해서 복분자 도 타서 먹어봤는데 알쓰에겐 너무 독한 느낌..?
개인적인 입맛으로 복분자는 사이다에 타먹는게 더 맛있었습니다아~~~
영등포 이자식 이거 요물이더라구요? 소스가 엄청나게 꾸덕~ 녹진 한게 쑥쑥 들어가는 맛!!!
다들 야식으로 하이볼이랑 닭강정 어떠신가용?? 🤤🤤🤤

직관...⁣

하...⁣
경기전까진 참 좋았는데말이죠...⁣

기세부채만들어서 갔는데...⁣
진짜 아쉬워요...⁣
작년에이어 올해도..⁣
그냥 기아랑 경기할때는 안가는걸로..ㅎ⁣

그래도 삼각김밥이랑 로제떡볶이 맛있었구요,ㅎ⁣
사직가면 또 사먹을 의향있음👍👍👍⁣
사진은 없지만 만년닭강정도ㅋ⁣

탁자석이라 선풍기 준비하고,⁣
캔쿨러에 한맥으로 더위타파!!!ㅎ⁣
아쉬웠지만,,⁣
잘 놀다왔어요ㅋㅋㅋㅋ⁣
7월엔 쿨토시를...ㅎㅎ5시경기라 괜찮을려나?ㅎ⁣

무튼 집에와서는 ⁣
녹초가 되었다는요...ㅎ⁣


한화생명이글스파크 🐯🦅
.
.
.
.
정말 오랜만에 방문한 이글스파크 직관 승요를 꿈꿨으나 처참히 무너진 날. 그래도 농심가락떡볶이 열무냉면 모두 맛있었다… 어처구니없게도 성심당 은 줄도 줄인데 원하는 빵이 거의 다 팔려서 대충 몇개만 집어오고 말았다는 사실. 기아타이거즈 다 느그들 때문이다…(김종국 나가)
.
.
.
.
.
.
.
.
.
.
.

집밥 요리 먹방 집밥 홈쿡 먹방 먹스타 먹 냉장고파먹기 냉파요리 레시피 자취밥상 자취요리 혼밥 혼술 food food 먹팔 먹기장 밥상 맛집 내돈내산맛집 야구장먹거리

닭강정 홀릭 ❤️

요즘 둥이딸들이 닭강정에 홀랑 빠졌어요
근처 닭강정집 하나씩 도장깨기 하는 중 🤭

예전에 부산 신세계백화점에서 사온거
맛본 이후로 자주 먹고 있는데
아직 백퍼 맘에 드는 집을 못 찾았네요 😭

맛있는데 아시는 우리 먹잘알 님~
추천 좀 해주세요 ㅎㅎ

닭강정 거제닭강정 둥이 둥이맘 둥이맘 먹 맛 먹팔

만년닭강정 포항두호점

요기 진ㅋ자 맛있음 💜

먹방 먹 먹스타 먹 먹스타 먹팔 먹부림 먹방 먹방투어 먹🐷 먹방 먹스타스램 먹촵촵 먹거리 먹그림 먹 먹스타 먹팔환영 먹🍴 먹방여행 먹자 먹고싶다 먹꿈나무 먹짤

육전밀면 여기는 물밀면 지전👍🏻
여기까지와서 서브웨이 먹는 지독한 나
돼지국밥 마루팥빙수
신발원만두 차돌밖이야끼우동 육전
타코야끼 땡모반 맥주
사진은왜10장뿐인가 쉴새없이먹기

.
✨️✨️✨️✨️✨️✨️✨️✨️✨️✨️✨️✨️✨️✨️✨️
찾아오시기 쉽게 약도 공유합니다
주차장 출입구가 아파트 주출입구와 비슷해 혼동 되시는 분들은 전화주시면 상세히 알려드릴께요^^
✨️✨️✨️✨️✨️✨️✨️✨️✨️✨️✨️✨️✨️✨️✨️
아산맛집 아산닭강정 불당동맛집 배방맛집 닭강정추천 1등급닭고기 사용하는 만년닭강정 아산탕정역점 역전맛집 탕정맛집 매곡리맛집 호반 푸르지오

센트럴뉴스퀘어상가에 만년닭강정 오픈했어요~
치킨에 오늘도 맥주한캔 합니다요~^^
맛있네요~
내포신도시 내포신도시만년닭강정

1.집앞 카페 노드커피☕️

2. 도넛츠 맛집 오리얼리도넛

3. 잣막걸리🍶 맑아

4.닭강정 두근두근

우리만의 아지트
급 이것저것챙겨 출발해서 3시반도착
나는왕뚜껑 너는새우탕

왜때문에 닭강정은 먹고나면 소화불량인거냐🤔
먹고 다슬기쓸어담기 너무좋아 함양 🩷
신혼 여름

둘째언니네랑 아빠랑 야구보러😆
한화생명이글스파크 한화vsLG트윈스 사람이많네 알감자 순대볶음 떡볶이맛집 식혜 오징어구이🦑 점수가안나와😅 졌잘싸 선수들힘내요🙌🏻 내일은이기자⚾️ 제발🙏

.
✨️✨️✨️✨️✨️✨️✨️✨️✨️✨️✨️✨️✨️✨️✨️

오늘도 내일도 고소하고 바삭하게 💥

✨️✨️✨️✨️✨️✨️✨️✨️✨️✨️✨️✨️✨️✨️✨️
탕정역맛집 탕정맛집 닭강정 만년닭강정 아산탕정역점 탕리단길 아산맛집 후라이드참잘하는집 jmt 영업중 바삭바삭

'풀크리투도' 카테고리의 다른 글

모뎐  (1) 2023.10.06
솔내음레스토랑  (0) 2023.10.01
금빈회관  (2) 2023.09.18
불라  (2) 2023.09.14
편백집  (3) 2023.08.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