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크리투도

오츠에스프레소

폰스야누아 2022. 9. 14. 17:10

드디어 나도 오츠 가봄🤎

상수에 있는 오츠커피 마포점에 갔습니다!
꾸덕한 크림이 들어있는 아인슈페너가 특징인 곳이죠

피드에 하도 많이 보여서
나만 못갔어 오츠🥺 이러면서 쭈굴했는데,
드디어 다녀왔습니다

커피는 꾸-덕한 크림이 정말 맛있었어요!
뒤에 영상 보시면 아시겠지만 소프트 아이스크림마냥 꾸-덕해서 행복해요☺️

보통 이런 크림은 잘못하면 먹고나서 입에 살짝 몽글몽글하게 남는게 있는데
오츠는 안그러더라구요. 완전 깔끔!
집만 가까우면 아인슈페너 땡길 때마다 갈 것 같아요

버터가 올려져있는 스콘도 비주얼이 귀여워서 먹었는데
스콘은 그냥 그렇더라구용.. 꼭 필수로 먹어볼 메뉴는 아닌듯!

주말에 약-간 애매한 시간에 갔는데(4시쯤) 앞에 대기가 한 팀 있었고,
저는 다행히 금방 자리가 나서 들어갔는데, 입장하고 나서 대기가 쭉 생기더라구용
매장은 협소하고 시끄러운 편이어서
공부하거나 작업할만한 분위기는 아니었습니다! 커피만 후딱 먹고 나와야하는 느낌쓰

▫️아인슈페너 (5.5), 스콘(3.5)
▫️서울 3대 아인슈페너 맛집인만큼 아인슈페너 왕추천!
▫️마포점은 상수역 4번 출구에서 매우 가까움
▫️웨이팅은 매장 앞에서 기다려야함(전화X)
▫️화장실 내부에 있음!
▫️공부하거나 작업할 수 있는 분위기는 아님

상수카페 오츠커피

어제 미국 주식 계좌 열어보고 정말 깜놀했습니다. 🤭 ….. 페북- 망햇나요?? 제가 코인을 산건가 두 눈을 의심했습니다.

오츠라떼☕️
.
.
.
.
.

상수카페

오츠 는 왜 매장사진이 없을까
했는데 이유가 있었다
평일오후에무슨일이야

🥄 서울 마포구 독막로14길 32 지하 1층
🥄 평일 10:00~ 20:00 주말•공휴일 12:00~ 20:00
🥄 주차불가
🥄 아메리카노 4,000원

크림라떼 아인슈페너 oats 오츠아인슈페너 상수카페 홍대카페 오츠커피 마포카페 사람이바글바글
커피는진하고크림은많으니행벅

❤️
커피만 마신 척 🤫
새해첫날오픈런
오츠커피 오츠커피용산 서울카페 용산카페
아인슈페너 크림맛집 하루커피한잔 카페인중독자
하면
길에서태어났지만우리의이웃입니다

.
☕️
언제먹어도 맛있는 ^^
Oats espresso

.
.
☕️
상수카페 오츠커피
아인슈페너맛집 오츠아인슈페너

서울 3대 아인슈페너라 불리는 곳. 크림이 부드럽다 못해 꾸덕꾸덕 쫀쫀해요. 한입 먹는 순간 황홀한 맛.😇

상수 오츠커피

아인슈페너 성지로 유명한 곳. 아인슈페너 한잔 먹으려고 웨이팅 하는 곳. 한입 맛보시면 알게 되실 거예요.✨

정말 어나더 클래스의 아인슈페너입니다.

여러 번 휘저어서 쫀쫀한 크림은 극강의 단맛이 아닌 살짝 달짝지근해 기분 좋은 단맛을 선사하고 우유 반, 에스프레소 반의 찌-인하고 쌉싸름한 커피 맛이 아주 기가 막히게 어우러집니다.

다른 커피 메뉴들도 판매하지만 아인슈페너를 먹지 않으면 여기에 올 필요도 없겠죠.

한 잔 먹다 보면 한잔 더 먹을까 하는
고민에 빠지게 만드는 아인슈페너.

홍대/상수 인근 방문 시 꼭 맛보세요.
제가 강추하는 아인슈페너 맛집입니다.

👉오츠커피 마포점
👉서울 마포구 독막로14길 32
👉아인슈페너(5,500)
먹밍 먹밍_상수

오츠커피

얼마만에 방문인지 가물가물한 오츠커피인데
여전히 엄청 핫하네요 !
웨이팅 요정들 덕분에 🌝
꼴찌로 도착했지만 금방 입장한 ㅋㅋㅋㅋ

아인슈페너

쫀쫀한 크림의 시그니처 메뉴 아인슈페너 !
커피 자체도 맛있고 사실 디저트가 필요없는 녀석이라
이거 두 잔을 마셔도 좋을거 같고요 ㅋㅋㅋㅋㅋㅋㅋ

오츠커피용산 아인슈페너맛집

지나칠 수 없는 오츠 아인슈페너 😋

홍대카페 상수카페 oats 아인슈페너 오츠커피

-
내가 또 이유식을 만들고 먹이게 될줄이야😇
사진은 의식의 흐름대로 우다다 올려버리기.
둘째꼬맹이 키우느라 순삭된 나의 2021년
내년에도 건강하고 행복합시다🤍
goodbye2021
새해복많이받으세요
님들감사해요

☕️
.
.
.
그 유명한 오츠의 아인슈페너.
쫀득하고 묵직한 크림이 고소한 커피와 어우러지는 즐거움..!

서촌_아키비스트
.
카페 게시물은 많지 않은데 사실 카페를 자주 가지 않기도 하고 옳다쿠나 입에 맞는 커피집도 요즘따라 만나기 어려웠다. 그러던 중 동행이 찾아다 온 아키비스트
.
(오래 전 연남동 아인슈페너로 유명한 곳에 같이 가겠다던 약속을 지키지 않음에 투정부린 것을 기억하고 여태껏 어디 나가면 아인슈페너 맛집 찾아다니는 착한 동행인^^)
.
아니 평일 낮 1시 경에 갔는데 어찌된 일인가 웨이팅 리스트를 적으라니. 아니 무슨 커피를.. 하지만 서울구경 오랜만에 하는 시골양반들은 기회를 놓칠 수 없기에 ㅋㅋㅋ
.
약 30분 대기.
.
아인슈페너 (₩6,000)
나는 추워서 핫☕️ 시켰는데 그것은 패착. 여러분 모두 아이스 시키세요! 여기 크림이 정말 미쳤다. 쫀득하고 달콤해서 커피와 정말 잘어울린다. 근데 따수운 커피면 다 녹아버려 ㅠㅠ 둘러보니 나만 뜨신 거 시킴ㅠㅠㅠㅠ 커피를 좋아하지 않는 동행도 혀를 내두름. 커피는 우유베이스인데 매일우유 쓰시더라. 커피도 꼬숩고 괜찮. 은데 아이스로 드세요. 진짜 진하고 쌉쌀하고 맛있고 크림과 함께 아주 미침. 아니 근데 크림 어케 만드시길래 가라앉질 않지(대흥분)
.
레몬케이크(₩3,800)
앙스콘 시키려다가 품절이라 레몬케이크로 시킨 건데 이거. 엄청나다. 상큼하면서 달큰하면서 부드럽다. 레몬제스트가 시트에서 잘근잘근 씹히면 레몬향이 배가된다. 아이싱에서만 레몬맛이 나는 게 아니라 더욱 좋다.
.
총평 : 나는 보다 여기가 더욱 기억에 남는다.
.
✋혹시 분위기 맛집 말고 진짜 커피 맛집 소개해주실 인님 계실까요?! 광화문~상수 일대면 더욱 좋구요 ㅎㅎ 판교~광교 일대도 좋습니당 ㅎㅎ 집단지성을 빌려..! 🤚
.

서촌카페 효자동카페 아인슈페너맛집 웨이팅맛집 카페웨이팅은처음 아키비스트 서촌아키비스트 효자동아키비스트

.
실내 취식 안될때 눈 펑펑 온 다음날 마시는 차가운 아인슈페너란…⛄️

☕️
-
느무느무 오랜만에 업뎃🙂
상수동에서 밥묵고 바로 달려가 본
찐찐 아인슈페너 맛집 성수 '오츠커피'

쫀쫀하고 달달한 크림이 느무 생각나!!!!
공간도 아기자기하구 동네분들의 사랑방 느낌✨

재택근무가 끝나고 나니 소홀해진 피드🥲
다시 열씨미 채워나갈게요오✍🏻
-
햄자매_카페
햄자매_상수

카페 오츠커피
서울 3대 아인슈페너 맛집 뿌시기
오츠커피☕️🤎🤍

개인적으로,
서촌 아키비스트 보다
크림이 덜 달아서 좋았다 : )

쫀쫀한 질감의
달달하고 꼬수운 크림과
에스프레소의 풍부한 향이 잘어우러져
정말 행복한 첫입이었다❣️

근데, 입술에 다 묻고 난리남😋

.

요즘 핫한 용산 오츠커피 ☕️☕️
.
.
오츠커피 오츠커피용산 오츠커피아인슈페너 용산카페 용산카페추천 아인슈페너 아인슈페너맛집 신상카페 핫한카페 인싸카페 사진잘나오는카페 데이트장소 데이트카페 오츠 용산구카페 용산역카페 서울핫플 서울핫플레이스 알로로샵 알로로 alloroshop alloro

'풀크리투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앙띠크  (0) 2022.11.13
레깅스스타킹 기모 타이즈 여성 고리 고탄력  (0) 2022.10.10
숙성도  (0) 2022.09.07
유치회관  (0) 2022.08.28
카페라파르  (0) 2022.08.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