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크리투도

유치회관

폰스야누아 2022. 8. 28. 06:57

수원 유치회관

약간의 수원투어🕺🏻 이거 소주에 먹으려고 수원에서 자고옴..ㅋ 역시 명성답게 국물 진~~하고 맛있다👍🏻

선지도 완전 신선😝 그리고 기대 안했던 수육무침도ㅠ 고기 완전 야들야들 부추 향긋하고 완전 소주도둑🫶🏻

갱저씨는 올해먹은것중에 제일 맛있다고ㅋㅋㅋㅋㅋ(저는 그정도까진 아닙니다만..) 거나하게 취해서 2차로 가기도 딱 좋다..

다음에 수원가면 또 가야징 🥰

우니_수원


이거먹으러 수원갑니다, 최고존엄 유치회관.

길이 막히지 않는 새벽시간대 반포에서 쏘면 30분컷이 난다ㅋㅋ
왕복 1시간만 태우면 멋진 해장국과 수육을 맛볼 수 있다는 말이다

밥먹으러 갔다가 뜨끈하고 진한 국물에 무너지고
고기는 부들부들 껍데기는 쫄깃쫄깃한 수육에 무너져서

기승전소주로 대리타고 돌아온 게 한두번이 아님
한입 떠먹어보면 알게됨 ㄹㅇ 소주마려운 맛ㅋㅋ

⠀⠀
⠀⠀
추신) 근데 어떻게 된 게 50년 가까이 된 집이 최근들어 점점 맛있어지는 것 같다?ㅋㅋ
⠀⠀

유치회관
유치회관본점
왕프로수원

수원맛집추천
24시영업

난 무조건 본점충인데 😑
여태 여기가 본점인줄 알았다는 수원 토박이 겁나 똑똑한 친구새끼🤨
토박이 때려쳐 ! 근대 존맛이네 ? ㅋㅋㅋㅋㅋㅋ 본점은 다음기회에 😁

daily 220807 채이_수원 채이_국밥

먹스타 경기도 수원시 장안구 영화동 북문 수원북문 장안문 북문유치회관 유치회관 해장국 마구리갈비탕 마구리해장국 수육 소머리수육

[오산맛집] 이자카야 그자리

친구가 볼일있다고 급 한국왔다는🛩
이야기듣고 접선😊

인계동 유치회관 해장국 이랑 수육무침이
너무먹고싶데서 먹고 있으라 하고
태워서 경기도 오산행🚘

가볍게 사시미를 먹고 싶어서 이자카야를
찾았는데 인테리어 넘나예쁜 것

온니 연어뿐! 하지만 그마저 똑
떨어졌다고 ..🥲

할 수 없이...

오늘의메뉴📝
🥄 모찌리도후 토마토 샐러드
; 수제 모찌리도후라고 하시던뎁❤
진짜 담백하고 맛있게 먹었당..

🥄 문어가라아게🐙
; 칭구는 문어는 질기면 끝난거라고 했다
(프로다이버 문어선생)
근데 너무 연하고 맛있자나아🥰
마요네즈와 간장을 주시는데 청양고추
요청드려서 같이 야미❤

비 오는 날 분위기 좋게 마시기 좋고
창가 자리가 너무예쁘더라구요오..☔

안산 쇼텐 이랑 비슷한 분위기라고
느껴지기도 했당..!

돌아오는 길은...진짜 다행이 같은 지역
대리기사님 만나 서로 감사해하며..
거의 레프팅급으로 🥲 무사귀가완🏠

오산맛집 오산이자카야 그자리 오산그자리 오산술집 문어가라아게 모찌리도후 밥상 신혼밥상 캠핑요리 먹캠핑 차박 상차림 밀키트 쿼카부부

🤤

서울 수원 부산 맛집
유치회관 단골손님 먹방
먹 맛 해장 국밥
꼬막 육회 비빔밥 곱창 전골 곱창전골

선지해장국

인계동 유명한 선지해장국집 유치회관 💕
얼마전부터 계속 먹고싶었는데
격리중이라고 엄마가 배달해줬어요 ~

미각을 잃어 ㅠ 맛은 다 못느끼지만~
그래도 맛있다....! ⭐️

어제는 비가 엉청나게 내리더라구요
번개가 하도 쳐서 자다가 깨고 😓
별다른 피해없기를...🙌

예니홈쿡 유치회관 케미하이

수원, 유치회관 📌 간밤에 몸이 허해서 남편과 수원까지 쏴볼까? 🔫 하며 유치회관에 다녀왔어요. 무엇보다 24시간이라서 좋았구요, 신선한 선지와 쫀득쫀득한 수육이 일품이었어요! 그리고 우거지가 잔뜩 들어있는 한우 해장국은 콜라겐덩어리라 매우 고소하고 국물이 깊었구요⚡️정말 좋았어요. 또 갑니다! (꿀팁: 선지와 우거지는 달라고하면 더 주십니다)

내가 제일 좋아하는 해장국 맛집 유치회관 , 수원 인계동에 있는 유치회관으로 갔습니다!
선지는 따로 주셔서 선지 싫어하는 친구 델꼬 가도 인정받을수 있는 맛집❕
선지, 건더기 더 달라하면 더 주심 사장님 남는게 있으신가요,,💛
먹다보면 살짝느끼한데 무생채가 느끼함을 싹 잡아줌 무생채만 4접시먹은건 안비밀☺

오래된집이고 사람이 많아 위생상태는 좋지 않지만 위생무시하고 올만큼 내스타일인 해장국 맛집 (9살때 인생 첫 선지해장국 유치회관에서 먹음)ㅋㅋㅋㅋㅋㅋ

올때마다 항상 대기는 있었고 밥만먹고 가는 분위기라 대기는 금방 빠집니다! 보통 15분정도 대기해준듯 수육무침도 맛있다던데 담엔 수육무침도 먹어봐야지😀

🍽 수원 인계동 유치회관 - 경기 수원시 팔달구 효원로292번길 67

💸 해장국 1만원

수원맛집 광교맛집 인계동맛집 수원 수원가볼만한곳 찐맛집 먹 용인맛집 광교맛집 맛집추천 수원술집 수원카페 경기도맛집 해장국 유치회관 수원유치회관 수원해장국 food food foodlover muck muckdiving followforfollowback 맛집탐방 맛집 맛스타 맛있다 먹어쩡해장국

간만에 다시
다이어트일기 (2/2)

신사
1. 네기다이닝
2. "
3. "
4. "

수원
5. 유치회관
6. "


7. 침착맨 + 궤도 + 와인 + 랍스터 = ❤️

진짜 우리집
8. 쏘고기 쏘리질러
9. 기율이❤️
10. 설이기율이❤️❤️

-
전날 술을 달렸으면?!
해장 해야죠🥹🥹🥹
아마도 수원에서 가장 유명한 식당 유치회관
점심시간 쯤 갔더니 한시간 정도 기다렸나?! 근처에서 커피먹고 왔습니다.
여전히 맛있구요. 여전히 사람 많구요. 여전히 선지 고기 등 무한리필인 곳!!

.
술에 취해있던 어제 이놈덕에 오늘도 취할 기회가 생깁니다.
유치회관

기록중
국밥맛집
유치회관
유치회관해장국
선지맛집
고기리필가능
인계동맛집
야식
소주한잔🍶
.
.
.
✌️
환영

간만에 개인기 한날 🤣🤣
이동네도 오랜만에 와보고 🥢
.
성남 야탑 유치회관 도가니수육 수육 먹 food foodphotography food koreanfood steamed beef yummy dinner dailyfoodfeed

맹후니 감독과 조우

45년을 라면만 끓여도, 맛 없겠냐며..
아 💦 입 짧은 애들이랑 밥먹기 힘들어

수육 무침수육 선지해장국 유치회관

최군 허송세월 시원미식회 맛집 온더테이블

길이 아작이 났네.. 코로나 격리해제 👍
깔끔하게 맑게 자신있게

경기 수원 헬기장 등산 백패킹 BPL LNT 비화식 바로쿡 유치회관 ⛰️ 🏕

봉인해제 기념 수육 해장국 수원맛집 유치회관
아~ 슬슬 먹는 재미를 찾아봐야지~
계속 묶여있었더니 아직 입이 잘 안벌어지네😆

'풀크리투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츠에스프레소  (0) 2022.09.14
숙성도  (0) 2022.09.07
카페라파르  (0) 2022.08.24
428 레스토랑  (0) 2022.08.18
지강낙곱새  (0) 2022.08.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