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네스트라

콩카페

폰스야누아 2023. 4. 29. 21:10

핑크성당과 꽃개 🐶🌸🌺
콧구멍에바람넣기 이뿌다 둘리꽃개 더워도이쁨 나들이 호치민 hochiminh 베트남여행 🇻🇳 핑크성당 떤딘성당 cộngcafe 시츄 shihtzu

반미먹고싶어서베트남까지..갈까🙄가자!?
반미콩수성못점 🖤

먹스타 먹스타 먹 맛집
맛집탐방 맛집투어 맛집 맛집추천 맛스타
맛 푸드 푸드 냠냠
맛있다 맛있다 food 반미샌드위치
bánhmì banhmi 반미 코코넛커피
대구맛집 수성구카페 베트남커피 수성구맛집
대한민국구석구석 대구반미콩 베트남반미

일주일 전에 급하게 예약하고 온 다낭, 동남아 여행에 큰 로망이 없어서인지 딱히 계획도 안 세우고 왔는데 막상 오니 굉장히 신났다😌

새벽에 도착했지만 조식도 챙겨 먹고

유명하다던 콩카페 가서 먹은 망고스무디 짱짱맛

발각질제거 받으면서 한국에 기기 사가고 싶다고 호들갑 떨어주고

한국에서 먹던 쌀국수는 쌀국수가 아니라며 미간 모으면서 먹음

반쎄오는 혼자 다 먹을 수 있는 맛이었는데 반깐은 지기대했는데 면은 쫄깃한데 국물이 당최 모르겠는 맛- 다 먹긴 다 먹음

보통 그랩을 타고 이동하지만 우린 골목 골목 걸어다니는 걸 좋아해서 걸어다녔더니 사우나 최소 2시간 한 몰골됨 (와중에 콩카페 테이크아웃)

다낭 한시장도 볼 거 많지만 골목 안에서 보는 다낭이 좀 더 좋았다📸
.
danang 베트남여행 다낭여행 반쎄오 반깐 부부여행

킴스다낭투어 ❤️
둘이 신혼 여행 온 너낌 ㅋㅋㅋㅋㅋ
용다리 불꽃 힘들게 찍음 ㅋㅋㅋㅋㅋ
다낭타워 다낭타워스테이크
다낭야경 다낭용다리불쇼ㅋㅋㅋ

Cong Caphe
콩카페
.
.
데일리 데일리 vietnam nhatrang 베트남 나트랑 travel travelgram 여행 여행 맛집 베트남맛집 나트랑맛집 맛 먹 맛집 cafe cafe congcaphe 나트랑콩카페 코코넛스무디커피 👍

물보다 많이 마셨던 코코넛커피🧉
한국노래 나오는 그랩 🎶
한시장 물가 무엇
한국에선 힘든 사재기 탕진잼💸🤑
전세계 사람 다 불러모아놓은거 같은
안방비치 🏖
왜 또오고 또오고 하는지 알것같은..
아..좋아지네 베트남🩷
vietnam

콩카페 부산서면점.
콩카페 콩카페부산서면 반미샌드위치 반미 코코넛스무디 코코넛연유커피


커피맛집
코코넛커피스무디
달달

투박한 게 매력임




congcaphe

❤️
.

요즘 나의 낙중 하나

베프만나기

가고싶었던_콩카페
담엔어디갈까🤔

베트남가면1일1코코넛 커피ㅎㅎ

1,2콩카페 다낭1호점
3,4 콩카페 호이안점
5,6,7 145카페(호이안외진곳에있는 부부가하고있는 로컬카페인데 완전존맛탱 인생코코넛이였다
여태콩카페가젤맛난줄알았는데 아니였다
담에오면 여기또간다..
8,9 82스테이션(올드타운)스냅사진이랑웨딩촬영많이하더러라구
10 다낭콩카페 옆에있는....

낮에는 날이뜨거워요
베트남여행 베트남커피 경기도다낭시 다낭 호이안 자유여행 코코넛커피 코코넛스무디커피 베트남2번째여행 낮에는실내생활 1일1카페 호이안로컬카페

🇻🇳 다낭여행 양양베트남여행✈️ 디저트 연유라떼 오굿굿👍🏻

'페네스트라'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고타이  (0) 2023.05.14
삼진어묵  (0) 2023.05.12
푸른하늘  (0) 2023.04.27
우피치 갤러리  (0) 2023.02.05
소문난돼지국밥  (0) 2023.01.24